열심히 후원활동을 하는 데 욕은 하지 말자..아니 욕은 더 성장제 이긴하지..
늘 악플로 시달리는 사람.. 그저 인간미가 없다..인간이 아니다.. 라는 등의 활동에 대한 노출도가 심해지면서 이런 말을 하나씩 생기고 더더욱 이슈화로 삼아지고 있더라고요? 정말 이것도 나름 부러움의 상징이자.. "내 앞에서 왜 나와?" 라고 하지만.. 알고 보면.. 그저 잘 되는 걸 못 봐주는 사회 부정한 사람들의 일부라고 느껴요.
늘 진심은 그대로 밝히지 않다 보니.. 지금의 속옷 핏처럼 말이죠..

어? 너무 생소한 데.. 그리고 노출이 심한데..
목적과 내용은 한결 같으면 모를까..?
어떠한 면에선 속옷 홍보를 할 수 있어서 좋다! 자신만의 해소 방법을 알 수 있어서 좋다! 늘 동기부여나 힐링이 된다! 이런 식의 긍정의 효과를 담아 낸 댓글이나 마음이 있습니다. 그러나, 완전 극도로 혐오를 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굳이 설명을 하지 않아도 되는 비인간적인 모습을 보여주곤 합니다.
이 점에서 그들이 얼마나 기피 하거나 너무 생소하게 보는 콘텐츠나 시선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도 밀고 가는 건 몇몇 사람들이 좋아하는 대가가 아닐까요?

없던 걸 늘 새로 만드니까 받아들이기가 어렵다..
본질은 그대로 이어가면 늘 좋아하는 사람은 생긴다..
신선한 느낌! 늘 연쇄적 반응이 일어나기 전에, 과거엔 없었던 걸 새로 만들고 창출하기 때문에.. 이 소재에 관한 무엇이든지 이상하게 여길 수 있다는 점.. 너무 놀라울 수 있어요. 그러나 늘 나쁜 뜻으로 생각하는 사람은 기존 문물만 갖고 있는 부정 세력이지 않을까 싶어요!

그저 나를 사랑하고 자기계발!
이것도 정말 건전하다! 라고 주장을 하고 있다..
자기계발의 최종 목적은 너와 나의 윈윈관계도 있습니다. 나만 자기계발을 하는 것이 아닌 서로가 알아주고 그 다음에 어떻게 내 이상적인 모습을 이어가야 하는 게 좋을까? 고민과 생각 속의 맨 마지막의 결론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기적인 감정보다 배타적일 가능성은 있어도.. 새롭게 만든 콘텐츠에 대해 시간이 해답이고 늘 이상하게 여기는 선입견을 갖는 것이 얼마나 악플보다 제작한 사람의 충분한 고충을 알 수 있습니다.
상처를 받을 정도는 하지 맙시다!

웬만한 사람들은 정말 정상적인 기질을 발휘하지 않고 맨 정신이 아닌 술을 먹고 행실의 안정을 제대로 취...
blog.naver.com
https://blog.naver.com/jplee7041/223451088689
By 힙업컬러바디
#진심으로드러난댓글 #내의견은이래서안된다 #늘조롱의대상이라고삼지말자 #여기까지가당신의선이다